고밍이의 일상

(다이어트식품) 카카오닙스 먹어본 후기! 본문

뷰티/다이어트

(다이어트식품) 카카오닙스 먹어본 후기!

고밍이 2017. 11. 6. 10:40

저는 폭식을 예방하기위해서 하루에 두번씩 꼭 간식을 먹어요~ 배가차는게 아니더라고 뭐라도 조금 먹으면 스트레스가 많이 풀리고 공복감도 어느정도 해결이 되서 식사때 적당하게 먹을수 있더라구요. 보통 두유나 견과류먹었었는데 이번에 카카오닙스에 관심이 생겨서 한번 먹어볼까 생각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이마트 편의점에서 카카오닙스를 발견!!! 마침 양도 적고 가격도 싸길래 사봤습니당. 크기는 손바닥만하구요 가격은 1600원 입니닷

 

 

카카오닙스는 초콜렛의 원료인 카카오열매를 말려서 부순거라고 하더라구요~ 폴리페놀과 카테킨이 풍부해서 항.산.화 즉 노.화.방.지 에 좋대요♡ 칼로리가 낮고 신진대사를 촉진해서 체중감량에도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먹기전에 인터넷 찾아봤을때 맛없다는 평이 엄청 많아서 좀 걱정됬는데요 막상 직접 먹어보니 음???이것은 신세계인걸요?? 오도독 오도독 씹히는 식감이 뭔가 말린 초콜렛같은 느낌이 들고요 향이 진짜 최고였어요. 완전 진~~~~한 초콜렛향ㅠㅠㅠㅠㅠㅠ감동ㅠㅠㅠ 맛 자체는 약간 커피맛이 나는것같아요 카누 다크블렌딩 같은맛이랄까요. 미세하게 신맛, 단맛도 있어요. 고양이한테 캣닙이 있다면 저한텐 카카오닙스가 있었네요!! 저는 굉장히 맘에 들었어요ㅋㅋㅋ 아쉬운게 있다면 카페인이 들어있어서 조금만 먹어야 된다는거죠. 하루 권장량은 티스푼으로 3스푼이래요.

저는 카페인에 굉장히 예민하게 반응하는 편이라서 커피도 거의 못마시는데요(디카페인이 아닌 일반 커피를 마시려면 두세모금 밖에 못마셔요) 제가 한티스푼 먹었을때 잠깨는정도 느낌이 들었어요. 카페인에 예민하신 분들은 낮에 여러번으로 나눠서 드시면 좋을것같구요 일반인 분들은 카페인에 별로 신경 안쓰고 드셔도 될듯합니다.

다크초콜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드셔보셔도 괜찮을것같아요^^

 

 

ps 많이씩 먹으면 진짜 써요. 알갱이 몇개씩 조금씩 먹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절대 대용량사는건 비추에요. 저 손바닥 만한걸 매일 수시로 먹었는데도 한달동안 먹었습니다. 개봉후에는 향이 조금씩 덜해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