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밍이의 일상

(대전) 누리손만두 치즈비빔만두 본문

놀러다니기

(대전) 누리손만두 치즈비빔만두

고밍이 2017. 9. 19. 14:03

 

친구랑 대전에가서 만두먹은 리뷰를 하려고합니다. 누리손만두라고 대전에서 유명한 만두집입니다.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었는데요 자리를 옮겼더라구요~ 하마터면 못찾을뻔 했어요ㅠㅠ근데 다행히 원래 있던자리 근처로 옮긴거라 쉽게 찾을수있었어요ㅎㅎ

이집에는 다른 만두집과 차별화된 메뉴가 있는데요 바로 치즈군만두입니다!! 고기만두에 치즈가 들어간 형태인데요 한마디로 치즈군만두는 사랑입니다..♡ 저번에 왔을때 먹고 반해서 이번에도 치즈군만두가 들어간 메뉴를 시켰어요. 그리고 저녁때 또 와서 치즈군만두를 먹고 포장도해갔습니다. 개인적인 바람으로는 여긴 치즈군만두 공장을 돌려야해여. 직접찾아가지 않고 인터넷으로 시켜먹을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메뉴판입니다.

 

 

저희가 시킨메뉴는 치즈비빔만두입니다. 쫄면에 군만두가 들어간 모양새에요. 첨엔 양념이 안보여서 살짝 잉?? 했는데 비벼보니까 양념이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

 

 

 

 

쫄면과 만두를 같이 올려서 한입>_<

 

 

만두는 말할것도 없이 맛있구요 쫄면도 매콤하고 맛있어요. 둘의 조화가 참 좋은 메뉴입니다.

만두좋아하시는분들 대전가면 꼭 가보셔요♡

 

 

'놀러다니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북/충주) 홍두깨칼국수 해물칼국수+보리밥  (0) 2017.08.2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