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밍이의 일상

(충북/충주) 홍두깨칼국수 해물칼국수+보리밥 본문

놀러다니기

(충북/충주) 홍두깨칼국수 해물칼국수+보리밥

고밍이 2017. 8. 21. 13:26

본가에 올라가서 가족들이랑 같이 칼국수먹은 리뷰를 해보려고해요.

홍두깨칼국수라고 충주에선 꽤 유명한 곳입니다. 충주가서 칼국수 잘하는 집이 어디에요? 물어보면 10명중에 5명이상은 홍두깨칼국수라고 하는것같애요ㅋㅋㅋ여기 보쌈도 맛있대요.

위치는 충주 대원고등학교 가는길에서 좀더 올라가면 있답니다.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안매운 해물칼국수랑 감자고기만두를 시켰어요~~ 본메뉴가 나오기전에 보리밥(반공기정도)을 먼저 주시는데 보리밥+얼갈이배추삶은거+초장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맛있어요!

 

국수 3인분 입니다.

 

 

양은 많은편인것같아요. 다 먹고나서 엄청 배불렀지만 너무 맛있어서 모자라게 느껴졌어요ㅠㅠ 제입맛에는 완벽한 칼국수였습니다!!!

새우, 바지락, 말린다시마채, 말린미더덕, 파, 양파 등..이 들어있었는데요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텁텁하거나 인위적인맛이 나지 않아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간도 쎈편이 아니라서 편안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면은 우동면처럼 굵고 쫄깃쫄깃했어요!! 딱 적당하게 익혀서 주셨어요.

같이 주시는 겉절이도 칼국수랑 잘어울리고 맛있었답니다.

 

국수가 나오고 조금 뒤에 감자고기만두가 나왔어요.

 

 

참 예쁘게 담아주셔서 기분이 더 좋아졌어요ㅎㅎ 만두는 일반적인 맛이에요. 감자전분으로 만든 만두피라서 쫄깃쫄깃해요.

칼국수랑 만두랑 먹고나니 엄청 배불렀어요ㅋㅋㅋ 다음에 또 가고싶어요!!!

'놀러다니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누리손만두 치즈비빔만두  (0) 2017.09.1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