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밍이의 일상

(스킨케어 디바이스) LG프라엘 토탈 리프트 업 케어 개봉기 본문

뷰티/스킨케어 메이크업

(스킨케어 디바이스) LG프라엘 토탈 리프트 업 케어 개봉기

고밍이 2017. 10. 26. 11:33

20대 초반 탱글탱글하던 피부가 평생 갈것같았는데 저도 슬슬 노화의 기미가....ㅠㅠㅠㅠㅠㅠㅠ보이기 시작해서요ㅠ.ㅠ

얼마전부터 안바르던 주름개선 화장품도 쓰고 마사지도하구 피부 탄력에 신경을 쓰게 되었어요ㅠㅠㅠ

그러다가 디렉터 파이님의 영상을 보고 혹해서 사버렸습니다!!!! LG프라엘 토탈 리프트 업 케어를요!!! 제 인생 최초의 스킨케어 디바이스에요. 고주파전류의 열에너지(심부열 효과)와 RED LED파장이 피부속으로 전달되어 탄력개선과 리프팅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래요. 피부에 닿는 소재는 임플란트만들때 쓰는 소재로 만들어서 안전하다고 합니다. 역시 가전은 LG죠ㅋㅋ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LG전자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http://www.lge.co.kr/lgekor/product/accessory/beauty-device/productDetail.do?cateId=8500&prdId=EPRD.317917#none

가격땜에 살까말까 엄청 고민했는데요ㅠ.ㅠ 평생 버리지 않고 쓸 각오하고 샀습니다. 정가는 499000원 인데 인터넷으로 사서 정가보다 싸게샀어요.

 

주문하고 3일만에 택배 받았어요. 두근두근>_< 택배를 풀어봅시다!!

 

 

뽁뽁이로 잘 싸서 포장되어있었어요. 풀면 저런 상자가 나와요~뒤에는 간단한 제품설명이 있어요.

 

 

 

 

상자를 열면 짜잔♡ 본체와 충전기, 제품에 씌워서 보관하는 캡, 사용설명서, 건전지, 파우치가 나와요.

건전지는 뭐할때 쓰는거냐구요?? 저 캡에 넣는 건전지에요. 캡에 자외선 살균기가 있어서 제품에 씌우면 30초정도 살균해요!! 이점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역시 비싼값을 한다싶어요ㅋㅋ 제품 풀자마자 바로 쓰기시작해서 잘쓰고있구요 가족들한테도 마사지해주고 있답니다. 다음에는 사용후기를 들고올게요!!

 

PS 수딩젤을 꼭!! 함께 써야하는 제품입니다. 요즘에 사면 비욘드 대나무수딩젤을 같이 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