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밍이의 일상

(스킨케어) 에뛰드 순정시카밤 립밤으로 사용하기! 본문

뷰티/스킨케어 메이크업

(스킨케어) 에뛰드 순정시카밤 립밤으로 사용하기!

고밍이 2017. 11. 30. 13:06

 

시카밤 입술에 발라본 후기입니닷!!

일단 제 입술에 대해서 알려드리자면 매우매우 건조하구요 365일 립밤달고살구요 거기다 입술뜯는 버릇까지 있어요ㅠ

한마디로 최악이죠ㅋㅋ 왠만한 립밤으로는 보습이 잘 안되요. 겉은 기름진데 속은 건조해서 불편하기 일수이고요ㅠ

그러다가 우연히 에뛰드 시카밤을 입술에도 발라보았습니다. 그때 립밤을 안가지고있어서 일단 아무거나 바른거에요ㅋㅋ

근데 결과는 대성공이었어요!! 드디어 립밤 인생템 찾았습니다ㅋㅋㅋ얼굴에도 매우 잘바르고 있어서 진짜 평생 쓰고 싶은데요 유일한 치명적인 단점은 용기가 영 별로라는거;; 

 

써본 사진 나갑니닷!

 

(바르기 전)

아무것도 안바른 상태이구 저날은 입술을 계속 만지작거려서 상태가 더 안좋았어요ㅠ

 

(바른 직후)

평소에 바르듯이 대충 조금짜서 바른 사진입니다.

봤을때 큰 변화는 잘 안보이지만 각질이 많이 가라않았고 무엇보다 속당김이 해결됬어요

 

(듬뿍바르고 다음날 아침)

이 방법의 진정한 효과는 듬뿍바르고 자서 일어나서 입니다!!! 입술뜯은 상처도 많이 나았고 전날보다 훨씬 괜찮아졌죵??

이러구나서 입술 건드리지 않고 관리만 잘 해주면 좋은상태로 계속 유지할수 있어요.

이사진이 10월쯤 찍은건데요 요즘은 더 춥고 건조해져서 시카밤 하나만으로는 부족해서 시카밤 바르고 일반 립밤을 덧발라주고 있답니다.

그리고 입술에 스킨팩 하듯이 스킨적신 화장솜 몇분간 얹어놓고 시카밤 듬뿍 바르고 립밤발라줘도 좋아요!!

 

그리고 위생상의 문제로 저는 이렇게 생긴 진공공병에 시카밤을 덜어서 가지고 다니고있어요.

 

입술이 자주 트시는분들, 립밤정착못하고 헤메이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Comments